전시참가 안내

대한민국 피부 건강을 위한 의미있는 시작

참가업체 기대효과

B2B

  • 전국 피부과 의사 및 피부과 병원 구매 담당자
  • 화장품 및 피부건강 관련제품 유통 관계자
  • 화장품 회사 관계자
  • 약국 관계자
  • 관련 바이어
  • 기업 이미지 PR

    • 브랜드 가치 확대 및 이미지 강화, 경쟁 구도 속에서 비교 우위 선점
    • 참관객 극대화 및 미디어 스포트라이트로 국내 신임도 제고

  • 정보 교류 및 제품 PR

    • 신상품에 대한 고객의 반응(가격, 품질, 특징)을 확인하여 유동적 시장 환경에 따른 마케팅 전략 수립
    • 경쟁 관계에 있는 회사의 신상품, 가격, 마케팅 전략 등의 정보 획득

B2C

  • 20~49 여성
  • 10~20 대학생 및 고등학생
  • 민감한 피부 질환의 자녀를 둔 부모
  • 피부건강에 관심있는 모든 일반인
  • 신규고객 유치 및 기존고객 관리

    • 업계 관계자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전시회로 제품판매 전략 및 기업 매출 증대 기여
    • 기존 고객에 대한 서비스 제공으로 지속적인 고객관리에 용이

  • Wholesaler 확보 및 지원

    도매업자, 딜러, 대리점을 추가적으로 확보하고, 기존 대리점 등 Wholesaler들의 세일즈 요구를 지원